사용후기
(로그인) 핸폰은 되는데, 테블릿에서는 안됩니다. 왜 일까요?
1
석현아빠
2024.05.15
추천 0
조회수 397
댓글 1
제가 핸폰에 엡을 설치하고 로그인이 됩니다.
그런데 테블릿에 엡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시도하는데(핸폰은 로그아웃 상태)
팝업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뜹니다.
문제가 뭘까요?
자유게시판
정보나눔
공지
‘나의AAC’ 전면 개편 출시 안내
M
관리자
조회수
790
댓글 1
추천 0
2024.03.11
정보나눔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사전 안내
M
관리자
조회수
418
추천 0
2024.07.16
사용후기
로그인 오류
1
오양
조회수
243
댓글 1
추천 0
2024.07.18
사용후기
로그인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1
yhheo05
조회수
414
댓글 1
추천 0
2024.06.04
사용후기
앱 사용 중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1
블루
조회수
341
댓글 1
추천 0
2024.05.30
사용후기
(로그인) 핸폰은 되는데, 테블릿에서는 안됩니다. 왜 일까요?
1
석현아빠
조회수
397
댓글 1
추천 0
2024.05.15
사용후기
보호자와 사용자의 의사소통판 sync
1
이랑
조회수
436
댓글 1
추천 0
2024.04.04
사용후기
로그인관련 문의드립니다.
1
소현
조회수
628
댓글 1
추천 0
2024.03.13
댓글
나의AAC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나의AAC 1:1 문의를 통해 남겨 주시면,
좀 더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개발 담당자를 통해 궁금 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 접속 경로 안내]
1. 태블릿 기준
1) 나의AAC 애플리케이션 실행
2) 로그인
3) ☰+ 메뉴 아이콘 선택
4) 설정 > 고객센터 메뉴 접근
5) 우측 상단에 [1:1문의]버튼 선택
2. 모바일 기준
1) 나의AAC 애플리케이션 실행
2) 로그인
3) 우측 상단 햄버거 아이콘 ☰ 선택
4) 설정 > 고객센터 메뉴 접근
5) 중앙 우측에 [1:1문의]버튼 선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