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사용후기

앱 사용 중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1
블루
2024.05.30
추천 0
조회수 227
댓글 1

안녕하세요, 특수교사 강은주입니다.

질문 몇가지 드립니다

 

1. 이번에 개편한 앱을 설치할 수 있는 기기 사양이 제한되어 있나요? 

    제 태블릿과 아이패드에서는 잘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사용 연한이 있는 학생용 또는 학교 공용 태블릿에 설치하려고 할때 

    아래와 같은 오류메시지와 함께 여러번 반복 시도해도 프로그램 로그인이나 프로그램 실행이 안됩니다. 

    문제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2. 학교에서 사용 중 앱이 튕기는(강제 종료)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혹시 앱 사용에 와이파이 속도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나요?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3.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곳에서 사용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끄거나(현재는 그림 상징이 사라짐), 

    AI 기능을 끄고 사용하는 방법은 없나요?

앱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 최소사양과 와이파이 등 인터넷 환경,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M
관리자
안녕하세요. 나의AAC입니다.

나의AAC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나의AAC 1:1 문의를 통해 남겨 주시면,
좀 더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개발 담당자를 통해 궁금 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 접속 경로 안내]

1. 태블릿 기준
1) 나의AAC 애플리케이션 실행
2) 로그인
3) ☰+ 메뉴 아이콘 선택
4) 설정 > 고객센터 메뉴 접근
5) 우측 상단에 [1:1문의]버튼 선택

2. 모바일 기준
1) 나의AAC 애플리케이션 실행
2) 로그인
3) 우측 상단 햄버거 아이콘 ☰ 선택
4) 설정 > 고객센터 메뉴 접근
5) 중앙 우측에 [1:1문의]버튼 선택

감사합니다.
72 일전 2024.07.09
답글 추천 (0)

자유게시판

전체 일상 정보나눔 고민상담 사용후기 자료
작성
1